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인사말

  • 전공정 직영으로 다양한 시공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천우이앤지입니다.
    조립식 건축 및 주택, 징크판넬 증축, 개축, 신축, 창호 공사 등 전문업체
    안녕하십니까?
    천우이앤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천우이앤지는 조립식 주택 및 건축, 철구조물, 조립식칸막이, 인테리어 설계, 감리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30년의 다양한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전원주택과 창고, 축사, 창고공사 등을 시공하고 있으며, 하청이 아닌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중간 마진을 최소화 하고 공사지연이 없고 확실한 시공 후 관리로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건축의 모든 면에 있어서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천우이앤지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술과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주거문화를 실천해 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 천우이앤지cweng6800.1004114.co.kr대표 : 박봉수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박봉수
주소 :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모전리 새터길81전화번호 : 041)579-6800팩스번호 : 041)579-6801이메일 : dsa0899@naver.com
COPYRIGHT 천우이앤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Freepik
제작사 :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