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본문 바로가기


주요업무

주요업무

  • · Panel seng
    Seng mengandung seng dan memiliki ketahanan korosi yang sangat baik. Seng konstruksi dapat didaur ulang dan dapat mempertahankan umur lebih dari 100 tahun selama konstruksi. Selain itu, ia memiliki cadangan yang dapat dikembangkan selama ratusan tahun, dan merupakan bahan bangunan tahan lama yang ramah alam dan semi permanen.
  • · interior
    인간이 거처하는 실내공간을 아름답고 능률적이며 쾌적한 환경으로 창조해내는 계획이요 실행 과정이며 그 결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여 실내를 디자인한다는 것은 건물의 구심적 매스가 되는 내부 공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과 요구 기능을 충족시키면서 개성도 있고 아름다우며 합리적인 마무리를 짓는 디자인 행위입니다.
  • · 조립식주택
    조립식주택 소재의 정확한 명칭은 성형강판 외장패널입니다. 샌드위치 판넬로 짓는 조립식건축은 미려한 색깔로 소부 도장한 칼라 강판 사이에 스치로폼을 결합 강한 구조체로 만든 후 조립하는 건축자재입니다. 조립식 주택건축은 강하고 튼튼하며 건축비가 상당히 저렴하고 공사기간이 매우 짧은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건축 재료와 비교될 정도로 튼튼하고 편하고 아름다운 집을 지을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조립식주택건축 자재인 샌드위치 판넬은 온도,습되딘열효과가 매우 좋고 파티션의 내부 구조변경(건물의 내부구조변경)이 자유로위 사람에게 이상적인 주택입니다. 조립식주택건축의 외부 노출로 염려가 되신다면 황토,비닐,나무사이딩,인조석등으로 내외부를 마감처리하면 적은 비용으로 고급주택이 가능하므로 건축주위 개성과 품위를 한껏 높여줍니다. 다양한 건축물을 지을 수 있으며 저렴한 금액으로도 고급주택이 가능하므로 건축주의 개성의 품위를 한껏 높여줍니다.
  • · 전원주택
    농경지와 나무숲과 거기에 바다나 개울이 있으면 더더욱 금상첨화입니다. 40대를 넘어선 도시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그런 정원을 생각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 찾아보자... 오늘도 팔도를 기웃거리는 그런이가 있으리라... 넘치지 않는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보면 아주 가까이에 내가 찾는 그곳이 보입니다. GNP 만불시대를 넘어서고 기업과 관공서에서는 주5일 근무를 시행하고 턱없이 모자라던 휴식 시간이 이제 여유를 찾아보세요.
  • · 조립식건축
    조립식 건물은 생산공정이나 물품 보관등으로 사용되는 창고 등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일반재 판넬 외에 색상과 무늬의 변화 판넬자체의 싸이딩 구조등 조립식 건물 자재의 미래지향적 발전은 계속 될 것입니다.
  • · 철구조물
    철구조물 공사에 많은 경험과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철구조물은 지진 및 어떠한 외부의 충격에도 다른 건축재료보다 안전하며 대형 건물의 시공도 공사기간이 상당히 짧습니다. 철구조물은 화재에 대해서도 다른 건축재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며 공사비 또한 저렴합니다. 공장, 창고, 상가, 건물, 소규모 건물, 그외 다양한 건물의 제작, 시공으로 원하시는 건물을 얻으실 수 있는 축적된 경험을 가진 업체입니다.
  • · 경량철골
    저희 천우이엔지는 경량철골에 관련된 공사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사진은 천우이엔지에서 시공한 사진이니 참고바랍니다.
  • · 건물외장판넬
    - 최고 수준의 경량성
    G.F.R.C보드,철제 프레임, 단열재, 연결부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장에서 제작되어 현장에서 설치, 조립되는 시스템이며, 마감재에 따라STON PANNEL,TILE PANEL,PAINT PANEL, PASTELL PANEL 생산이 가능합니다.

    - 뛰어난 내구성, 내화성, 내진성
    기본 자재인 G.F.R.C보드는 강화시멘트 제품으로 내구, 내화성이 뛰어나며, 철제프레임에 접합시 FLEX-ANCHOR와 SEISMIC ANCHOR를 사용하여 내진성이 우수힙니다.

    - 우수한 방수성, 단열성
    다밍한 마감재 및 형태와 색상표현이 자유롭고, 건물의 코너 또는 참호 주변의 판넬이 일체식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 공기단축,시공비 절감
    모든 공정이 공장에서 제작되어 현장에서 조립, 설치만으로 시공이 간편하여 공사기간을 단축시킴으로써 공사비 절감이 가능합니다.

  • · 창호공사
    단열,방음,내구성이 돋보이는 플라스틱 창호로 용도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경제적입니다.
  • · 칸막이
    경량칸막이, 스터드칸막이, SGP칸막이, 석고보드칸막이 등 조립식칸막이에 관련된 공사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사진은 천우이엔지에서 시공한 사진이니 참고바랍니다.
  • · 창고,축사
    Kami menerima konsultasi konstruksi yang berkaitan dengan struktur baja. Hubungi kami kapan saja dan kami akan dengan senang hati memberi tahu Anda. Harap dicatat bahwa gambar bawah adalah gambar yang dibuat oleh Cheonwoo ENG.

상호 : 천우이앤지cweng6800.1004114.co.kr대표 : 박봉수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박봉수
주소 :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모전리 새터길81전화번호 : 041)579-6800팩스번호 : 041)579-6801이메일 : dsa0899@naver.com
COPYRIGHT 천우이앤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Freepik
제작사 :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